Attitude

"내가 하게 될 일" 채용과정을 진행하다 보면 "복지를 먼저 확인하는 사람"과 "내가 하게 될 일을 먼저 확인하는 사람"이 구분됩니다.
내가 하는 일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나의 일에서 보람과 가치를 느끼는 사람이라면 우리와 잘 맞을 확률이 높습니다.

"은퇴할 때까지 지금 하는 일을 할 거야" 2018년 한해에만 25,000개의 치킨 프랜차이즈 점포가 새로 생겼습니다.
나의 분야에서 최고가 되어 끝까지 이 일을 해낼 확신이 있는 분이라면 우리와 잘 맞을 확률이 높습니다.

"높고 엄격한 완성의 기준" 일을 하다 보면 "이렇게까지 해야 할까?"라는 생각이 들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들은 "이 정도는 되어야지"라고 생각합니다.
만드는 사람의 "이렇게까지 해야 하나?"는 사용하는 사람의 "이 정도는 되어야지"임을 인식하고 일한다면 우리와 잘 맞을 확률이 높습니다.

"자신의 실수를 인정할 수 있는 사람" 스타트업은 팀플레이입니다. 그리고 시행착오와 실패의 연속입니다.
오늘의 잘못을 인정하고 수정해서, 더 좋은 결과를 만들고 성공의 확률을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의 잘못을 인정하고 개선하는 성품을 가지고 있다면 우리와 잘 맞을 확률이 높습니다.

"다른 사람의 의견을 유연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사람" AFI는 아직 완성되지 않은 초기 스타트업입니다. 처음 해보는 일, 익숙하지 않은 일을 해야할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의 말을 귀 기울여 듣고, 내 생각보다 나은 것을 받아들여 성공의 확률이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사람의 의견을 유연하게 받아들일 수 있다면 우리와 잘 맞을 확률이 높습니다.

"자신의 생각을 적극적으로 제안하는 사람" AFI는 구성원들의 생각과 의견의 합으로 발전해나가는 수평적인 조직입니다.
당신의 생각과 의견을 듣고, AFI와 맞는 것을 받아들여 실천합니다.
자신의 생각을 밖으로 꺼내 적극적으로 제안하는 성격이라면 우리와 잘 맞을 확률이 높습니다.

Environment

"연차 휴가" + "리프레시 휴가" 평범한 대한민국 국민은 평균 27.4세에 취업해 57세에 은퇴한다고 합니다.
매년 정기 휴가 때 꼬박꼬박 해외여행을 간다면 앞으로 30년, 30개의 나라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지구에 있는 195개의 이웃 나라 중 30개만 가볼 수 있다면 조금 아쉽지 않을까요?
AFI는 당신이 더 많은 이웃 나라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매년 10일의 리프레시 휴가를 추가 제공합니다.

"상식으로 일하기" AFI는 불필요한 야근, 눈치 보는 휴가처럼 우리의 상식과 다른 것들을 거부합니다.
주어진 일정을 준수할 수 있다면 자유롭게 휴가를 사용하고 정시 퇴근합시다.

"유연하게 일하기" AFI는 구성원들이 행복한 회사를 지향합니다. 나의 출근 시간을 두 시간 전후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근무시간 중 미니게임 OK" AFI는 "원 카드", 사다리 타기" 등 미니게임을 권장합니다.
아이스크림, 호빵이 생각난다면 미니게임을 제안하고 승리하세요.

"발전하는 근무환경" 1. PS4와 아케이드 조이스틱이 용사님을 기다리고 있어요.
2. AFI는 창업 초기에 전자동 커피머신을 구비한 커피 친화 스타트업이에요.
3. 회사에서만은 미세먼지 걱정을 하지 않도록, 대용량 공기 청정기가 함께합니다.